유무상 수리기준

주위사항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되었거나, 보증기간 이내라도 고장이 아니거나 고객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별도의 서비스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으니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 설명서로 해결이 안 될시 제조회사로 전화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엔지니어 출장 서비스는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유상수리 제품에 대하여 출장 점검료가 발생되며 엔지니어의 서비스 일정으로 제품이 여러 대일 경우 수량만큼 각각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무상 수리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당사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

유상 수리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간단한 조정 건
인터넷(통신사), 안테나, 유선 신호등 외부 환경 문제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배송된 제품의 초기 및 판매점(고객)에서 부실하게 설치해 주어 재설치 건
홈쇼핑, 인터넷등 자가 구매 후 제품 설치/연결 요청의 건
이사나 가정내 제품 이동으로 인한 재설치 및 외부기기 연결 요청의 건
제품 내부의 먼지, 필터 막힘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타사 제품 (소프트웨어 포함)으로 인한 고장 설명시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차단기/콘센트/멀티탭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코드 미 삽입 등 사전 확인 없이 서비스 요청하는 건
단수, 수도/가스 잠김 등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당사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천재지변(지진, 풍수해, 벼락, 해일 등)외 화재, 염해, 동파, 가스피해 등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형광등, 헤드, 필터류, 램프류, 토너, 잉크 등)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소프트웨어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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